내용없음9
내용없음10
기관및부서



전체방문 : 165,536
오늘방문 : 11
어제방문 : 21


너머서교회
언덕교회
예인교회
함께여는교회




 
유초등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7-01-10 (수) 14:33
ㆍ추천: 0  ㆍ조회: 355      
우리반 분반공부 잘했니? [2005-08-01]
우리반 분반공부 잘했니? [2005-08-01]   
번호 : 14 작성자 : 꿈꾸는요셉처럼-은정 조회수 : 33

우리 어여쁜 사춘기 소녀들

샘이 한 주 예배 안드렸다구해서.. 니들도 예배 안드린건 아니지?

음..
이번 주일 예배 어떻게 드렸는지 궁금하네..

샘은 아버지께서 오셔서 가족과 함께
남동생이 알바하고 있는 영흥도에 동생을 만나러 다녀오느라 주일예배에 참석못했어.

미리 말해주지 못해서 미안쿠..

근데..
니들~
담임샘이 없을때 일 수록 더 잘해야 하는건데..
예배는 잘드렸니?
분반공부는 잘 했니?

우리 조봉숙 샘이..
니들과 공부하는 한 주를 위해 얼마나 준비를 많이 하셨는지 몰라...

다들
수련회때 만나장~

파워풀한 돼지싸움~ 연습많이 해놔!!
이번엔 꼭 샘을 이기길 바래~ ㅋㅋ

내숭돼지 연희
파워돼지 경은이...
아정이는 어떤 돼지일지 궁금하구먼~~^^

수련회 날 보자!!

참1
조봉숙 선생님 감사합니다!

helper 담임샘이 안계셔서 아이들이 긴장하던 걸요.내가 호랑이샘이어서 긴장했나?아이들이 긴장 했다는 것은 나의 착각일까?(ㅋㅋ) 2005-08-10 삭제
꿈꾸는요셉처럼-은정 ㅋㅋㅋ
  0
3500
24 감사!!! [2005-12-26] 운영자 2007-01-10 287
23 크리스마스 예행연습 [2005-12-20] 운영자 2007-01-10 292
22 꿈나무 디디머 짱이야~~~ [2005-12-01] 운영자 2007-01-10 292
21 멋찌인 우리반~!! [2005-11-23] 운영자 2007-01-10 293
20 3~4학년 꿈나무 디디머에게 [2005-10-08] 운영자 2007-01-10 304
19 이번 주에 부를 찬양 <내 마음속에> [2005-10-07] 운영자 2007-01-10 368
18 분반공부 준비물 [2005-09-10] 운영자 2007-01-10 273
17 9월4일 분반공부주제 [2005-09-03] 운영자 2007-01-10 290
16 연희 생일 추카추카^^ [2005-08-27] 운영자 2007-01-10 345
15 우리반 분반공부 잘했니? [2005-08-01] 운영자 2007-01-10 355
14 내일 있을 윤선주목사님의 설교 [2005-07-30] 운영자 2007-01-10 351
13 몽골로 선교하러 가신 최윤정선생님 [2005-07-27] 운영자 2007-01-10 317
12 아*나*바*다 봉사활동을 마치고... [2005-07-22] 운영자 2007-01-10 298
11 수정된 주일학교 선생님명단 [2005-07-10] 운영자 2007-01-10 319
10 윤희 생일^^ [2005-07-09] 운영자 2007-01-10 290
9 주일학교 선생님 명단 [2005-06-25] 운영자 2007-01-10 271
123

㉾ 예배처소 : 서울 송파구 삼전동 109 5F ㉾ 우편물주소 : 138-050 서울 송파구 방이동 178-3 202호
㉾ TEL.02)6408-9101 관리자 메일
 
   방명록
   사이트맵
   설문투표